이러한 경우, 금은 실제로 자체 가치를 유지하거나 인플레이션이 증가하는 기간 동안 소중히 간직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안전한 장소로 간주됩니다. 이는 실제로 금이 불환화폐와 달리 정부에서 실제로 각인되거나 싸게 매겨질 수 없기 때문에 오래 지속되고 제한된 부의 축적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금이 물가 상승에 대한 숲으로 네오골드 기능하는 실제 이유는 자체 가치에 있습니다. 물가 상승이 불환화폐의 가치를 떨어뜨리면 금의 내재적 가치는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장기적으로 광범위한 범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핵심 금융 기관 장부에서 금의 역할은 물가 상승에 대한 보호자로서의 유용성을 강조합니다. 물가 상승의 기회 동안 핵심 금융 기관은 금 보유량을 늘려 획득을 확대하고 통화 디플레이션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금은 또한 금융 불확실성에 대한 정신적 숲으로서의 역할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금의 실질적인 속성과 시장 가치의 출구로서의 역사적 의미는 인플레이션 기간 동안 다양한 다른 지출에서 실제로 일반적으로 없는 감시의 느낌을 줍니다.
금은 일반적으로 달러로 평가되므로 달러 가치가 하락할 때 금 가격은 일반적으로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금은 오랫동안 신뢰할 수 있는 상점으로 여겨져 왔으며, 특히 경제적 불확실성과 인플레이션 증가의 기회에서 그렇습니다. 생활비 상승으로부터 보호하는 기능은 고유한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과 통화 단위 및 광범위한 보존의 한 유형으로서의 역사적 중요성에서 비롯됩니다. 금이 생활비 상승에 대한 숲으로서 어떻게 기능하는지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통화 단위, 구매력 및 인플레이션 환경에서 기업가적 습관과 함께 자체 파트너십을 탐험해야 합니다.
금은 오랫동안 시장 가치의 신뢰할 수 있는 출구로 여겨져 왔으며, 특히 경제적 불안과 인플레이션 증가의 기회에서 그렇습니다. 이러한 경우, 금은 종종 자체 가치를 유지하거나 인플레이션이 상승하는 기간 동안에도 즐기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실제로 일반적으로 안전한 피난처로 간주됩니다. 금이 생활비 상승에 대한 숲으로 기능하는 실제 요인은 고유한 가치에 있습니다. 생활비 상승이 법정 통화 단위의 시장 가치를 떨어뜨리면 금의 특정 가치는 안정적으로 유지되어 장기적으로 광범위한 범위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생활비 상승 숲으로서의 금의 효율성은 자체의 희소성과 어떤 종류의 세부적인 경제 상황이나 당국과도 연결되어 있지 않다는 점을 통해 유지됩니다. 다른 제품과 달리 금의 출처는 상당히 비탄력적입니다. 증가하는 수요에 따라 쉽게 인상될 수 없습니다.
생활비 상승 숲으로서 금의 효율성을 높이는 또 다른 중요한 변수는 미국 달러와의 역전된 파트너십입니다. 금은 실제로 달러로 평가되므로 달러 가치가 하락할 때 금 가격은 일반적으로 상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1970년대에 미국이 두 자릿수의 생활비 상승을 경험했을 때 금 가격은 1971년 온스당 약 35달러에서 1980년에는 온스당 거의 850달러로 상승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금의 강력한 기능은 생활비 상승에 대한 효과적인 숲이라는 이미지를 고수했습니다.